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생정보 묵은지찜닭 안동 35년전통 찰떡궁함 묵은지 찜닭 쪼림닭 우정찜닭
    맛집/한식 2020. 1. 30. 18:00

    생생정보 묵은지찜닭 맛집! 안동에서 35년 전통 유명하다는 찰떡궁합 묵은지 찜닭집인데요~ 



    안동하면 찜닭이 유명한데요 지난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보니 찜닭이 아닌 쪼림닭으로 표현하더라구요~ 안동 3대 찜닭집이라고 할 수 있는 오늘 생생정보의 묵은지 찜닭집 역시 쪼림닭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TV에서 많은 사람들이 극찬을 한 맛이었는데요!




    생생정보 묵은지찜닭은 무은지와 안동찜닭의 조화가 이루어진 메뉴로 묵은지라고 해서 신맛이 아닌 달달한 맛이 강하며 밥과 함께 식사로 먹기에 기가막힌 반찬이라고 해요~ 사리로 쫄면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당면사리도 가능하니 다양하게 즐길수 있구요~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질리지 않게 정말 양도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수 있겠네요! 안동찜닭이 아닌 이제 쪼림닭으로 유명해지는것 같아요!




    매콤한 맛이 더 강하게 땡길것 같은데요~ 안동 음식들이 생각보다 다 간이 세다고 해요~ 매운것도 확 매운맛~ 간고등어도 짭쪼름한거 보니 딱 먹었을때 인상에 강하게 남는것 같아요! 정말 다들 한번 먹으면 정신없이 먹게하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밥 한그릇은 그냥 순삭이라고 합니다!



    남은 양념이 너무 아까울정도라고 하니 볶음밥으로도 마무리해도 좋은것 같아요~ 쫄면사리에 묵은지 콜라보는 정말 처음보는 묵은지찜닭 메뉴이기 때문에 더더욱 먹어보고 싶어요~ 닭볶음탕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을것 같네요!



    안동 묵은지 조림닭 뿐만 아니라 안동찜닭도 매콤한 간장 양념이라 맛있어 보이구요~ 후라이드 양념치킨도 파는데 바삭함이 사진에서부터도 느껴지네요!



    웨이팅이 많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는게 꿀팁 같네용!


    <리뷰>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둘이서 먹기엔 양이 넘 많더라구요~~^^ 안동에 또 오면 무조건 올꺼에여~~~♡


    쫄면사리,묵은지 콜라보 처음 접한 조합인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남길줄 알았는데 정신없이 먹고나니 밥까지 순삭..ㅋㅋㅋㅋ 조림닭 ! 진짜 추천드립니다!! 강추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치즈떡까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담에 또 안동 놀러오면 꼭 먹으러갈께용~


    묵은지찜닭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묵은지 쪼림닭 맛있다는 소문듣고 오랜만에 부모님도 안동 놀러오셔서 이번에는 색다른 찜닭 맛보여 드렸더니 역시 어른들 입맛에 딱이였어요~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다음에는 송년회 모임을 여기서 해야겠어요 미리 단체예야하면 잘 해주실꺼죠?ㅎ 수고하세요


    오랫만에 안동출장으로 찜닭먹고왔어요^^ 안동하면 안동찜닭이니까요😊 오랫만에 찜닭먹는거라 여기저기검색후,, 첨부는 메뉴에 혹해서 들어갔는데 역시 검색의여왕답게ㅋㅋ 최고였네요^^ 안동찜닭하면 간장맛만 생각했는데 찜닭에 묵은지라니 정말 최고예요~ 오늘아침에도 또생각나더라구요ㅠㅠ 조만간 다시한번가야겠어요~ 시장안에도 묵은지는 우정찜닭만 있더라구요~ 정말강추입니다😍


    예약시간보다 30분전에 도착 했는데 벌써 저희가 앉을 자리에 예약석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ㅎ 메뉴판 보니 '소' 사이즈가 있어서 사이즈 변경 여쭤보니 된다하셔서 사이즈 변경했어요ㅡ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그냥 사이즈변경 하지 말것을 후회를ㅠ대신 찜닭 포장도 된다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을려고 포장도 해왔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맛있고 안동와서 기분좋은 여행하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예약 시간보다 빨리 도착했는데 바로 안내해주셔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맛있었는데 둘이 먹기엔 중자 양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좀 많이 남겼는데 알고보니 쪼림닭엔 당면이 없드라구요 다음번에 갈땐 쪼림닭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좋았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니 너무 좋은것 같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양도많고 친절하고ㅎㅎ 쪼림닭과 찜닭차이를 가서 알게됐네여~당면 있고없고라고..담에가면 쪼림닭에 밥비벼먹을라고여ㅎㅎ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손님 많고 바쁜 식당은 불친절한 식당이 많던데.. 우정찜닭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셨어요😁😁 묵은지찜닭 아주 강츄!


    찜닭중을 시켰는데 둘이 먹기는 양이 많아요.쬐게 덜 달았으면 조겠지만 맛있고 배부르게 잘먹었어요.예약해서 2천원 할인도 받았고요.사장님도 친절했고요.안동가면 또 먹으로 갈거예요~~^^


    네이버로 예약해서 가니 음식도 시간딱맞취나오고 2000원 할인도 되네요 대자 시켰는데 양도 비주얼도 완전 짱 4인 남자셋 여자한명 가서 공기밥하나까지 시켜 싹쓸이하고 왔네요


    애들을 데리고 가야해서 고추나 매운걸 다 빼고도 만들어주시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그렇게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두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매워도 간이 딱맞고 맛있네요. 혹시 아이들 데리고 가실 분은 미리 안맵게 얘기하시길 바랍니다. 아~갔더니 찜닭이랑 치킨을 같이 시켜서 먹을만큼 먹고 남은건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남은 음식 포장도 친절히 잘 해주시니 걱정마세요.^^ 아! 저는 묵은지닭조림 대자도 포장해와서 저녁에 집에서 요리해먹었습니다. 묵은지 닭조림도 강추에요.^^



    ■ 생생정보 기다려야제맛 35년 전통 찰떡궁합 묵은지 찜닭

    <우정찜닭>

    경북 안동시 번영길 12

     054-854-0507

    * 매일 09:00  22:0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