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생정보 매운갈비파스타 매운비프스튜 파주 매운갈비파스타집 잇탈리
    맛집/한식 2020. 1. 20. 15:31

    생생정보 파주 매운갈비파스타 매운비프스튜 맛집! 대동맛집도 경기도 파주편인데요!



    두번째로 선정된 파주 대동맛지도 메뉴는 바로 매운갈비파스타와 매운비프스튜로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이색 메뉴에요! 파스타와 매운갈비의 만남이라니! 오묘하면서도 굉장히 잘어울릴것 같고 매콤한 맛 좋아하는 마니아들에게는 인기가 굉장할것 같아요!




    파스타 뿐만 아니라 스튜까지 매운비프스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파주가면 매일 먹는 흔한 메뉴들이 아니라서 데이트하러 가서 맛보기 신선하고 괜찮은 레스토랑인것 같아요! 식당 분위기도 기가막혀서 날씨 좋을때 가면 분위기와 맛 모두 사로잡은 곳이라 너무 괜찮네요!




    예전에는 왕갈비토마토해물탕 메뉴로 TV에 나온곳인데요~ 퓨전한식으로 이태리 요리를 재해석한 곳이에요! 파주 헤이리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곳이네요! 공원속의 작은 이태리를 표방하여 막, 멋, 경치 삼박자가 두루 어우러진 곳이라고 해요!



    시그니처메뉴인 생생정보 매운갈비파스타는 파스타임에도 굉장히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낸다고 해요! 매운비프스튜 역시 먹으면서 해장이 될 것 같은 기분이에요! 맵기 정도는 선택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블로그평도 굉장히 좋아서 믿고 가볼만 할 것 같구요! 특히나 이 집에서만 맛볼수 있는 메뉴들이기 때문에 충분히 의미 있는 곳 같아요! 파주 헤이리마을 놀러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리뷰>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시고 맛도 너무 휼륭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 만족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방문하려구요~~


    Best of best 메뉴인 매운갈비토마토파스타 2단계와 봉골레를 먹고 왔어요! 매운갈비크림파스타는 저번에 먹고와서 이번에는 토마토로 먹었는데 역시 믿고 먹어요..🙂 봉골레도 국물이 많아서 몸이 따수해지는 기분이었어요^^ 피자는 뭐먹을까 고민하다 직원 추천을 받고 건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 마르게리타 피자를 먹었어요. 나름 31일이라서 연말느낌나고 좋았어요 바쁜날이라 서비스 잘 못해주실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구요 ^^~ #헤이리맛집 #파주맛집 #잇탈리 #매운갈비파스타


    감자뇨끼스테이크파스타 맛있어요!! 애견동반가능해서 좋아요



    매운등갈비가 맛있네요 얼큰시원


    남편과 제가 사랑하는.. 맛집이에요:)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피자 다 맛있어요. 특히 매운갈비크림파스타! 꼭 드셔보세요 ㅎㅎ


    피자 치즈가 정말 주욱 늘어나여 레스토랑에서 먹은 피자중에서 제일인듯 그리고 매운 갈비 파스타 맛있음요 맵기 2단계로했는데 매운거 못먹는데 ㅠㅜ일단계로 할껄... 그래도 맛있었어요 갈비 보들보들


    분위기좋고 맛도 넘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장소로 적극추천드려요 갈비파스타 맛짱!!!



    예약의 의미는 별로 없었지만 주인장님 친절함은 만족 직원분들의 민원이 살짝있어 걱정했는데 나름 시크함이 이쁘고 괜찮더라구요^^ 평일이였지만 손님들도 꽤 있었고 음식맛도 괜찮았어요 둘이 욕심부려 화덕피자는 포장으로 마무리~ 작지만 샐러드바드있고 잼있는곳였어요 다음에 재방문 할예정입니다^^ 음료쿠폰을 받아와서요 ㅎㅎ


    다맛있고 특히 갈비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매운갈비크림파스타는 약간 독특한 맛이였고 먹을만 했지만 콰트로 피자는 별로....


    갈비 파스타 너무 맛있어요! 피자도 양 많아서 좋아용~분위기도 좋아서 여자친구가 넘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두번째 오는건데 헤이리마을 가면 또 갈 듯!


    매운갈비파스타는 매우맛있었는데 스테이크는 그다지 맛있지는 않네요 ㅎㅎ 그래도 분위기 좋고 잘 먹고 왔습니다.


    ■ 생생정보 매운갈비파스타+매운비프스튜

    <잇탈리>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9

     031-948-1448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 30~오후 10 30(라스트 오더 : 오후 9 30)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