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물곰탕집 포항 물곰탕 식당 위치 이시언 논란해명
    TV/예능 2018. 5. 5. 18:45

    나혼자산다 어제 세얼간이 포항으로 놀러를 갔는데요! 배타고 섬에 들어가기 전에 들렸던 포항 물곰탕집! 10분밖에 남지 않아서 가장 빨리 되는 메뉴를 먹으려 했는데 식당에 일하시는 분의 추천은 물곰탕!


    그리고 포항에서 물곰탕이 유명해서 이 근처 식당들에서 물곰탕을 많이 파는것 같더라구요! 속초가 물곰탕이 유명한줄 알았는데 포항도 유명했군요! 처음알았어요~ 근데 문제가 되버린 이 물곰탕집;;


    일단 결론은 이시언이 인스타그램에 나혼자 산다 물곰탕집 바가지 논란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이시언 포항 물곰탕집 논란 해명 인스타그램 내용>

    "포항에서 먹은 물곰탕! 완전 맛있었어용ㅎㅎ 대박!! 배시간 때문에 급하게 먹어서 아쉬웠지만! 사장님이 주문 잘못받아서 죄송하다고ㅜ 돈안받겠다고 하는거 드려야된다고했더니 3만원만 받으셨어용ㅠㅠ 여러분 오해하지마세용~!ㅠㅠ #포항맛집 #물곰탕대박나세용ㅎ 오해마세용!절댛ㅎ #이시언 #포항맛집 보장은이시언



    생각보다 불거진 논란에 이시언이 직접 나섰네요~ 어제 방송보니까 충분히 오해할만한 소지들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주문과정도 그렇게 스튜디오와 출연진들도 VCR을 보면서 리액션이 응??? 뭐지??? 이랬던 공감때문에 더더욱 고개가 갸우뚱 하기는 했어요~




    게다가 일인분에 17000원 비싼 가격이라 더더욱; 예상밖의 높은가격이라 다들 당혹스러워 하는 장면때문에 더 바가지 느낌이;;; 근데 물곰탕이 진짜 비싸긴 하더라구요. 서울에서도 정말 먹기 귀한 음식!



    게다가 10분 남겨놓고 물곰탕 맑은탕과 빨간탕이 너무 촉박하게 나와서 저 비싼걸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와서 아쉬움이 더 컸던것 같네요!




    캡쳐화면으로 논란이 되었던 부분들은 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구요. 쨌든 이시언이 직접 해명하고 오해를 풀고자 하니~~ 논란은 논란으로! ㅎㅎ


    그리고 포항이 물곰탕이 유명하다는것과 물곰탕이 귀한음식이라는걸 사람들이 알게된 계기였을수도요 ㅎㅎ


    물곰탕이 서울에서도 15000원 정도에서 싯가로 판매되고 있거든요. 정말 속초 직배송으로 하는 맛집들 가보면 물곰탕은 모두 싯가로 표기! 물론 물곰탕으로 유명한 강원도쪽 가도 싯가로 표기된 곳이 많구요~



    주문 오류에 대한 부분은 앞으로 이 식당이 개선해주시길 바라며 포항가게 되면 물곰탕 한번 맛보러 가봐야겠군요! 얼큰하니 맛나보이긴 하더라구요 ㅎ




    <나혼자산다 물곰탕집 위치>

    - 가게명 : 포항산호식당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35-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