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극 정글의 법칙 김병만 김영광 전혜빈
    TV/예능 2018. 3. 8. 22:28

    남극 정글의 법칙 김병만 김영광 전혜빈



    국내에선 예능최초로 정글의 법칙에서 '남극'촬영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남극편에서는 최고 야생 생존자인 '김병만', '김영광', '전혜빈'이 출연한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남극편은 300회 맞이해서 프로젝트로 준비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남극은 체감온도 영하 60도에 최저는 영하 90도인 극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예능프로들이 남극에 도전했지만 촬영장비 무산 등으로 무산 되었는데요. 김병만 족장과 함께할 정글의 법칙 in 남극 첫 방송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남극에서는 처음 촬영부터 같이 했던 김진호PD가 준비중에 있는데요. UHD울트라에이치디 영상으로 남극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남극 편은 2018년 상반기 (1~6월) 중에 방영 될 예정인데요. 이미 촬영을 마치고 갔다왔던 김영광, 전혜빈이 SNS을 통해서 후기를 공개하곤 했습니다. 그럼 남극과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극 [the Antarctic, 南極]

    남극대륙 및 인접 도서 빙붕(氷棚)등을 합친 면적은 약 1,400만km입니다. 남극 대륙의 지리적 탐험은 18세기 말부터 많은 야생 탐험가에 의해 이루어져 왔으나, 지구상에 최후까지 남겨진 미지의 대륙이라고 합니다.



    김병만 족장과 함께 남극을 탐험했던 '김영광'은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서 남극 후기를 알렸는데요. 초콜릿 팩토리에 출연하면서 SBS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남극에 출연해서 갔다왔었고 피부가 약간 탔고 전혜빈 누나와 함께 재밌게 촬영했다고 밝혔습니다. 정글의 법칙 남극편 많은 기대를 부탁 한다고도 이야기했었는데요.




    추가적으로 김병만 족장과 전혜빈은 남극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한다는 팻말을 인증하기도 했었습니다. 지구 최남단인 남극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면서 얼음의 축제를 다시 뜨겁게 외치기도 했었습니다.



    012345


    최정예 멤버들로 이루어진 '정글의 법칙 - 남극편' 전혜빈, 김병만 그리고 김영광이 출연해서 촬영하기 전에 예비남극 예습, 작년에 간 남극 후기 사진 인증 등을 남겼었는데요. 촬영은 이미 1월 11일날 출국해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3월에 편집하고 3~6월 쯤에 방송에 탈 것 같은데요. 지금 파타고니아 편을 하고 있는데 아마 3월 중순에 끝나고 바로 남극이 하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10시에 방송되는 병만족의 생존기, 정글의 법칙 남극편 기대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