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타는청춘 홍일권 나이 이연수 첫사랑 배우 누구?
    TV/예능 2018. 5. 22. 20:09

    오늘 불타는청춘 이연수 첫사랑 오빠가 등장하는데요! 키 183CM에 훤칠한 아재!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홍일권이라고 해요! 얼굴 보니까 tv에서는 많이 봤었던것 같은데 이름은 몰랐었어요!




    오늘 불타는청춘에 등장함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 같네요! 특히 요즘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것 같은데요!



    나이가 있으신데도 몸매나 외모적으로 멋있으시네요! 예고편에서 모두를 궁금하게 한 이연수 첫사랑 홍일권!



    프로필을 보니 1990년 KBS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를 한 KBS 13기 공채 탤런트라고 나오는데요! 현재까지도 연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어요!


    다양한 작품에 등장한 것 같은데 대표작은 사랑이꽃피는나무라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요! 그래도 꾸준히 작품을 해오신 것 같은데요. 사극에도 많이 출연을 했었어요!



    아직 훈훈한 중년의 느낌의 훤칠한 외모! 홍일권 나이는 1968년생으로 오해 51세라고 해요! 




    연기 말고도 여러 사업도 하고 했었지만 잘되진 않았나봐요. 다시 연기에만 집중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연수는 정말 봐도봐도 예쁜것 같아요! 나이있어도 저정도 외모 유지하는게 참 대단한것 같은데요! 오늘 홍일권과 이연수의 풋풋한 감정과 설렘이 느껴질 것 같은데..


    정말 첫사랑의 연인으로 생각된 오빠였는지 ㅋㅋ 다시 보면 그 감정이 어떨지.. 정말 설레일것 같아요!




    두사람은 과거 연인으로 드라마에서 만났었다고 해요! 그때부터 친분이 있었다는데요! 배우 홍일권은 미혼이라고 해요! 그럼 정말 둘사이에 기회가 있을것 같은데요 ㅎ



    홍일권은 수준급인 피아노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고 촬영장에서 스태프들 모두 먹을수 있게 80인분 삼겹살을 준비해왔을 정도로 통이 큰 면모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홍일권 아재 파워를 보여줄 수 있을지! 훈훈한 중년의 대표 모습인것 같은데! 홍일권의 등장으로 불청에 또하나의 멜로가 찾아올지 기대가 되네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