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녀석들 왕돈가스 치즈왕돈까스 매운왕돈가스집 원조남산왕돈까스 후기
    맛집/한식 2018. 5. 11. 17:16


    맛있는녀석들 선배님 밥사주세요~ 특집! 선배가 밥사주기 딱좋은 메뉴! 바로바로 왕돈가스죠! ㅋㅋ 맛있는녀석들 왕돈가스 맛집이라고 해서 당장 달려가보았습니다!



    남산쪽 가면 왕돈까스집들 경쟁이 장난아니에요 ㅋㅋ 손님 모시려고 정말 열심히 손짓을 하시는데요! 오늘은 택시 타고 갔는데 심지어 택시문도 열어주신다는 ㅋㅋ (근데 옆가게라 저희 여기 아니에요~ 라고 말씀드리고ㅎ)



    원래는 맛녀석들 왕돈가스 옆집이 저의 단골집이에요. 생활의달인에 나온곳인데요 ㅎㅎ 그집은 돈까스도 돈까스지만 매운라멘이 정말 대박이라는! 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믿고보는 맛있는녀석들이 선택한 집으로!


    입구에 들어서면 딱 포스트가 붙어있습니다~ "여기 맛녀석 나온곳 맞죠?" 물으니 맞다고 오늘 방송 꼭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남산왕돈까스집중에서 원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른 집과는 다르게 깍두기와 고추를 주시네요~ ㅎㅎ 단무지가 없으니 어색어색!



    1977년에 영업을 시작한 이 집은 30년이 넘도록 지금은 2대에 걸쳐 장사중이라고 하셔요! 입구 들어가면 사장님 인상이 친절하십니다~ 다행히 사람들 차기전에 와서 자리는 있었구요!


    저희 다 먹고 나갔을때는 웨이팅 줄이 꽤 있었어요~



    먼저 이렇게 스프가 나옵니다~ 그냥 우리가 아는 수프맛! ㅋㅋ



    저희는 그냥 왕돈가스, 치즈왕돈까스, 매운왕돈까스 3가지를 주문했어요! 맛녀석들도 다 먹어봤겠죠! ㅋㅋ 먼저 치즈왕돈까스에요~ 가격이 12000원이라 좀 비싸네 했는데.. 비싼만큼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일단 첫맛으로는 합격! 사실 뻔히 아는맛인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다는게 특징인것 같아요!




    소스도 평범한것 같으면서 우리가 아는 경양식 돈까스 맛있는 맛~ 딱 그정도에요! ㅋㅋ




    치즈왕돈까스 처음 나왔을때 모습! 돈가스가 부풀어 있는데 이 안에 모두 치즈가 들어있어요~~ ㅋㅋ 부드럽게 먹기 참 좋네요! ㅋㅋ



    가격은 치즈왕돈까스가 가장 비싸답니다! ㅋㅋ 매운왕돈까스랑은 우동을 같이 시키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나머지 일반 왕돈가스와 매운왕돈까스 비주얼이에요~ 피망 올라가져있는게 매운왕돈까스!! 양은 충분히 푸짐합니다~ (근데 사실 이가격 돈가스면 이정도는 줘야된다고 봐요; ㅎㅎㅎㅎ)



    왕돈가스! 개인적으로 다음에 가게되면 소스는 따로 시킬래요~ 딱 그냥 아는맛이에요 특별한건 없답니다 ㅎㅎ 사실 일반 왕돈까스는 이 옆집이 더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은것 같은데요. 어디까지나 개취니깐요~



    이건 매운왕돈까스! 전 처음엔 치즈왕돈까스가 가장 맘에 들었다가 자꾸먹다보니 1등을 뽑자면 매운왕돈까스로 선택이 바꼈습니다! 매운것 같으면서도 안맵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않고 잘 들어갔어요 ㅋㅋㅋ


    전 다음에도 간다면 매운왕돈까스로 주문할것 같네용



    거의 다 비운 접시!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배부른 배는 남산 근처 산책하면서 걸어주니 날씨도 좋고 딱 좋더라구요!



    1박2일에서도 나왔던 40년 전통 맛있는녀석들 원조남산왕돈까스집!



    주황색 간판도 이름은 똑같은곳이 있는데요. 그 집도 웨이팅이 장난아니던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온곳은 하얀 간판이니 꼭 참고하고 가세요! 근데 이 라인 집들은 어딜가도 다 특색있고 괜찮은 맛집들 같아요!


    맛있는녀석들 왕돈가스 맛집 솔직후기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