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영자 닭볶음탕 전지적참견시점 목동 닭볶음탕집 변기수 진도리닭도리탕
    맛집/한식 2018. 5. 5. 10:01

    변기수가 운영하는 이영자 닭볶음탕 오늘 전지적참견시점에 또한번의 대박날 영자미식회 닭볶음탕! 목동에 위치한 이영자가 극찬한 닭볶음탕집인데요! 목동점은 변기수씨 동생이 운영한다고 해요!



    전 가까운 강남논현점으로!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꽉찰 정도로 많지는 않았어요! 영동시장에 위치한 진도리 닭볶음탕~ 여기 원래 카페 쥬 자리였는데 이영자 닭볶음탕 집으로 바뀌였더라구요!



    명불허전 대표메뉴는 바로 닭볶음탕! 이 집은 주문과 즉시 조리에 들어가서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다들 술과 함께 겻들이던데! 저는 포장해서 고고! 포장도 깔끔 하게 잘해주더라구요~



    닭도리탕 매운맛에 버터계란밥을 꼭 먹으라고 영자언니가 추천했으니! ㅋㅋ 버터계란밥2개 하니까 39000원! 버터계란밥이 하나에 양이 꽤하는데 일행이 2개를 시키는 바람에 ㅡㅡ ㅋㅋㅋㅋ



    가게는 일반 포차처럼 생겼구요! 입구에 변기수 캐리커쳐가 그려있는 입간판이 딱 있더라구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목동점은 지금 이영자 닭볶음탕집으로 소문나서 닭이 다 동나고 있다고 하니 다른 지점을 이용해보는것도 팁인것 같아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닭볶음탕 맛집>

    - 가게명 : 진도리닭도리탕 목동로데오점, 강남논현점

    -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정동 885-14



    두둥! 포장해온 이영자 닭볶음탕 개봉! 국물이 엄청 많아요~~ 이건 정말 탕! ㅋㅋㅋ 찌개수준의 국물! ㅋ 첫 냄새는 아주 기가막혀요! 이게 정말 어디서 맡아본 냄샌데 뭐라 설명을 할 수 없었다는 ㅋㅋ


    근데 누가봐도 맛있게 느껴지는 냄새에요!



    처음엔 국물만 보여요 ㅋㅋ 깊은곳에서 휘휘저으면 닭고기들이 나옵니다! 잘게 썰어져 있는건 깻잎같기도 한데 열무가 들어져있는거 같기도하고! 나물의 향긋함도 느껴져요!



    양은 적당하구요~ 닭 맛은 일만 닭볶음탕 맛이랑 비슷해요~ 이영자 닭볶음탕의 특징은 바로 이 국물!! 국물이 끝내줍니다~ 소주랑 먹으면 딱일듯해요!



    매운맛이지만 막 끝까지 매운맛이 살아있지는 않구요 먹을만해요~ 근데 2시간이 지나도 속이 살짝 매운 느낌은 있네요 ㅋㅋㅋ 



    양파들, 그리고 같이 싸준 밑반찬 3종셋트! 마늘장아찌, 단무지, 산고추절임~ 근데 거의 손은 안댔구요!



    이영자가 정말 신나서 미친듯이 설명했던 버터계란밥!!! 엄청나게 고소할것 같았는데!! 이런 ㅠㅠ 대실망.. 그냥 계란밥이에요.. 게다가 제가 원래 흩어지는 밥알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건 닭볶음탕과는 따로 노는 느낌..



    맛이 없진 않아요~ 딱 상상하시는 계란밥인데 닭볶음탕 국물이 되직하지 않기 때문에 밥알도 너무 따로놀고.. 어울리지는 않았어요~ 차라리 이 국물에는 면사리를 넣어 먹거나 약간 진밥에 국물에 말아먹거나 비벼먹는걸 추천! (어디까지나 개취니깐여!)



    근데 먹다보면서 정말 면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있겠다 생각했었는데! 이런.. 아니나 다를까 다른 블로그에서 보면 당면 사리가 들어가져있던데 ㅠㅠ 저는 사리를 깜빡한것을.... 


    만약 포장해서 드신다면 면사리를 넣어 드시고 밥은 집에서 맛있게 쌀밥 지어서 같이 드셔요 ㅎㅎ



    하지만 영자언니의 설명은 어마어마하겠죠? ㅋㅋㅋ 그냥 듣기만해도 먹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그녀! 오늘도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닭볶음탕 대박날듯! 요즘 너무 재밌어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보고 영자편 바로 이어 봐야겠네용 ㅎㅎ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닭볶음탕 #목동닭볶음탕 #변기수닭복음탕 #진도리닭도리탕


    (그나저나 아이폰SE 화질은 정말 점점 안습 ㅠㅠ SE2는 대체 언제나오는거냐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