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남동 소꿉 미경산 한우 맛집 솔직후기
    맛집/한식 2018. 1. 10. 15:59

    "한남동 맛집 고급 미경산 한우 소고기집 소꿉"

    한남동 프라이빗한 고깃집 '소꿉'에 가다!



    한남동에 VIP들이 자주 찾는다는 아주 프라이빗한 한우집을 방문했습니다. 

    특별히 얻어먹게 되어서 이런곳도 와보게 되었네요 ㅎ


    한강 뷰가 보이고 룸이 4개 정도밖에 되지 않는 한우 맛집인데요!



    조용하고 한적한 한남동과 아주 잘어울리는 고깃집!

    한우고기를 찍어먹는 소금도 3가지가 준비해져 있어요!

    오른쪽으로 갈수록 엄청 비싼 소금이라고 하셨는데~ 프랑스산 소금이 정말 고급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짠 맛을 싫어하는데 어머나 이 소금들이 정말 고급지게 짭니다.

    고기 찍어먹기에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자! 이곳은 맥주 역시 엄청 비싸다는.. 이름도 까먹었네요.. 근데 수제맥주 작은 한병에 16000원;

    와인잔에 따라 마시는 맥주! 맥주 한모금에 한우고기 한입!

    다시 봐도 행복해지네요 ><




    숯불도 아주 좋은걸 사용하는 것 같아요!




    옆쪽 테이블에는 저희가 시킨 맥주병들과 먹고있는 소금이 놓여져 있어요!



    캬~ 비주얼 짱이죠? 미경산 한우는 새끼소를 낳지 않는 암소라고 해요! 그래서 숙성을 시키지 않아도 엄청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어서 최상의 품질이라고 하는데요!


    고기맛부터가 정말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저희는 안심, 안창살, 등심, 소갈비 이렇게 종류별로 먹었는데요. 

    등심이 맛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소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소갈비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와우 안심 두께 보세요!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정말 입에서 녹아요~ 근데 막 마블링 때문에 녹는 느낌은 전혀아니구요.

    앞으로 다른 한우를 먹어도 맛있는걸 못느끼겠더라구요 ㅠㅠ(실제로 지금 그런 부작용이 일어나고 있음..ㅋ)



    비주얼 끝판왕! 맛도 끝판왕!

    제 돈 주고 먹을수 있는일이 있을까 하지만 ㅋㅋ 한남동 일대에서 소고기집으로는 단연 1등인것 같습니다.



    맛있고 유니크한 맛집들 사이에서도 단연 1등인 고깃집!

    가끔 대회에서 1등한 소들은 1억 몸값을 주고 데려온다는데요. 

    그런 고기들은 레알 VIP들에게만 연락을 주신다고 하네요.



    아 맥주는 KAGUA네요! 혹시라도 정말 귀한 손님 모실일 있을때 가보시면 후회 없을만한 한우 맛집이에요! 

    한남동 소꿉 강추입니다 별 다섯개 ★★★★★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568-241 나성빌딩 2층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