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블라디보스톡 팬케이크집 우흐뜨블린 맛집 솔직후기
짠내투어 블라디보스토크편! 나래투어 1일차에서 나왔던 팬케이크 맛집! 파스타를 먹으러간 레스토랑에서 해산물파스타에 실패하고 디저트를 먹으러 온 팬케이크집!
달달한 러시아식 팬케이크 맛을 본 후 박명수 기분이 완전 UP됐었죠 ㅎ 비주얼대로 여행에 지쳤을때 딱 당충전하기 좋은 블라디보스톡 팬케이크집!
이곳은 원나잇푸드트립에 테이가 나온 이후로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현지인들도 아주 자주찾는 맛집이라는거~~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친근하고 따듯한 느낌!
이렇게 창밖으로는 아르바트거리가 보이구요~ 훈남들이 막막 지나갑니다! 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도착하자마자 느낀건 정말 피지컬이 대단한 훈남 훈녀들이 정말 많아요! 러시아에서도 시골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도 정말 길거리나 레스토랑에서 런웨이를 보는 느낌!
아 다시가고 싶다 ㅎㅎㅎ
팬케이크와 함꼐 먹을 따뜻한 라떼와 쵸코바나나에 커피가 들어간 스무디! 근데 달달함에는 딱 아메리카노가 어울리는것 같아요. 저흰 너무 투머치~ 나중엔 좀 느끼리 했다는~
팬케이크는 2인 두개를 시켰어요! 햄치즈팬케이크와 쵸코바나나 연유도 토핑으로 들어간 팬케익! 팬케익은 메밀가루와 밀가루를 섞어 크레페처럼 얇게 안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 만들었어요~
말해뭐하나요! 딱 상상하는 그맛이에요 ㅎㅎ
하지만 식감이 정말 특이해요! 떡을 씹는 느낌인것처럼 반죽이 찰져요~ 일반 크레페랑은 전혀 다른 맛! 그리고 우리가 아는 팬케이크 식감도 아니구요!
처음에 응? 특이하네 하고 금새 익숙해지는 맛이에요~
막 폭발적으로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블라디보스톡 대표 디저트집인만큼 꼭한번 들려볼 가치는 있는것 같아요~ 위치는 아르바트거리 딱 중심에 있어서 아주 찾기도 편하답니다 ㅎ
가격도 3천원대인데 양도 꽤 많아요~ 브런치로 먹어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배불리 짠내투어 블라디보스톡 팬케이크를 먹고 나오면 이렇게 아르바트 거리가 쫙 펼쳐집니다~
근데 생각보다 정말 작아요 ㅎㅎㅎ 그래서 짠내투어 방송에서처럼 좀 지내보면 지나간곳은 계속 지나가게 됩니다 ㅎㅎ 거리에 옛날 우리나라 버스들을 수출해서 이곳에서 쓰고 있던데 그래서 더 정겹기도 하구요!
7월 초의 블라디보스톡! 아주 더웠어요 ㅠ ㅋㅋ 그래도 추운것보다는 또다른 블라디보스톡의 매력을 볼 수 있었던 러시아 3박4일 여행! 팬케이크집은 필수코스로 넣고 들려보세요!
짠내투어 나래투어 팬케이크 맛집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용!